사용후기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고민하지말고 바로 결재 ㄱㄱ
작성자 민**** (ip:)
  • 평점 5점  
  • 작성일 2017-11-14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73

고민했던 내가 바보임 ㅋㅋ 광고믿고 설마설마하다가 그래..잘되면 좋은거고 안되면 돈날린거지뭐....하고 했는데 진짜 코치님 너무친절하시고 저 정말 귀찮게햇거든요 ㅋㅋㅋ'아 저는 여기가 고민이고 저음식은 못먹고'해서 식단도 다 맞춰주시고 매일같이 확인인증!!! 근데 저도 매일같이 보고를 하잖아요. 제눈에도 사진에도 변화가 보임ㅋㅋㅋ진심 이거 일주일에 못해도 다들 5키로는 뺄 수있다고 저는생각해요 진짜 이가격이면 개꿀!!

개인pt한번가격으로 일주일 코치 받느건데 효과도있고 개꿀진짜아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298 피티위크 9기 선착순10명 모집! 일주일만에 숨은 내 바디라인 찾기! 개인피티보다 가성비좋은듯! HIT 서**** 2017-11-14 329
297 피티위크 9기 선착순10명 모집! 일주일만에 숨은 내 바디라인 찾기! 추가연장했음 ㅋㅋㅋ HIT 한**** 2017-11-14 267
296 피티위크 9기 선착순10명 모집! 일주일만에 숨은 내 바디라인 찾기! 고민하지말고 바로 결재 ㄱㄱ HIT 민**** 2017-11-14 273
295 피티위크 9기 선착순10명 모집! 일주일만에 숨은 내 바디라인 찾기! 꼭 읽어보세용(의심했던1인) HIT 이**** 2017-11-14 322
294 피티위크 9기 선착순10명 모집! 일주일만에 숨은 내 바디라인 찾기! 28→26사이즈 성공! HIT 박**** 2017-11-14 280

TOP